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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함께 합니다. 애커튼 파트너스(Ackerton Partners)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함께 합니다. 애커튼 파트너스(Ackerton Pa
https://youtu.be/mNnJZEe1TuI?si=f3Yin7_xLVmaT7zl 애커튼파트너스는 SK(주) C&C에서 출연한 회사로 다양한 산업 영역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컨설팅 서비스를..
SK C&C
고객을 끌어오는 구글 애널리틱스4 - 계정 생성하고 실습 계정 설정하기 고객을 끌어오는 구글 애널리틱스4 - 계정 생성하고 실습 계정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고객을 끌어오는 구글 애널리틱스이입니다. 고객을 끌어오는 구글 애널리틱스4의 계정 생성 방법과 실습 계정 설정하는 방법을 구글 애널리틱스4의 UI 업데이트에 맞춰 다시 안내합니다. 계정..
그날그날 디자인
SK㈜ C&C, 탄소 중립 맞춤형 공급망 관리로 기업 고객 글로벌 환경 규제 대응 지원 SK㈜ C&C, 탄소 중립 맞춤형 공급망 관리로 기업 고객 글로벌 환경
LCA(제품 생애 전과정 환경 평가) 솔루션社 ‘글래스돔’, 밸류체인 기업 간 데이터 호환 플랫폼社 ‘누빅스’와 디지털 넷제로(Net Zero) 서비스 개..
SK C&C
고객을 끌어오는 구글 애널리틱스4 - 데모 계정 연동하기 고객을 끌어오는 구글 애널리틱스4 - 데모 계정 연동하기
안녕하세요, 고객을 끌어오는 구글 애널리틱스4 저자입니다. 최근 구글 애널리틱스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이에 맞춰 고객을 끌어오는 구글 애널리틱스4 41페이지 '데모 계정 연동하기'..
그날그날 디자인
고객을 끌어오는 구글 애널리틱스4 - 구글 애널리틱스 설치 체험하기 고객을 끌어오는 구글 애널리틱스4 - 구글 애널리틱스 설치 체험하기
안녕하세요, 고객을 끌어오는 구글 애널리틱스4 저자입니다. 최근 구글 애널리틱스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이에 맞춰 고객을 끌어오는 구글 애널리틱스4 33페이지 1.2 구글 애널리틱스 설치 체험하기 ..
그날그날 디자인
SK㈜ C&C-커니코리아, 산업별 고객 상황에 맞는 ‘디지털 해결사’ 원팀 구성 SK㈜ C&C-커니코리아, 산업별 고객 상황에 맞는 ‘디지털 해결사’ 원
디지털 컨설팅 및 ‘클라우드형 디지털 플랫폼’ 기반 디지털 사업 수행 파트너십 계약 체결 디지털 전문가와 컨설턴트가 원팀, 디지털 전환 진단∙컨설팅에서 아키텍처 설계, 플랫폼∙..
SK C&C
SK㈜ C&C, NH농협은행 고객 중심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구축 시동 SK㈜ C&C, NH농협은행 고객 중심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구축 시
8월 마이데이터 사업 오픈에 발맞춰 서비스 플랫폼 구축 착수 마이데이터 시스템∙포털 구축해 은행 영업점, 금융앱을 비롯한 모든 고객 채널 현장에 적용 고객 계정 생성, 정보 이동권 위임(철회), 접..
SK C&C
고객이 보이는 구글 애널리틱스 2판 '추적 정보', '계정 정보' 를 찾을 수 없을 때 고객이 보이는 구글 애널리틱스 2판 '추적 정보', '계정 정보' 를 찾
안녕하세요, 고객이 보이는 구글 애널리틱스의 저자입니다.최근 구글 애널리틱스가 업데이트되며 App+Web 속성 계정이 추가되었습니다.현재 고객이 보이는 구글 애널리틱스 2판은 유니버설 애널리틱스를 ..
그날그날 디자인
‘햅’이라서 행복해요~ 소통 앱으로 행복한 일터 만들기! ‘햅’이라서 행복해요~ 소통 앱으로 행복한 일터 만들기!
여러분들의 행복은 어떻게 만들어 가시나요? SK주식회사 C&C의 행복은 이렇게 만들어 집니다. 우리는 행복을 스스로 만들어 가기 위해 구성원 누구나 제약없이 참여할 수 있는 소통 플랫폼이 필요했답니..
SK C&C
행복한 일터, 행복한 사회~ 구성원 아이디어로 구성원이 직접 만든다~!! 행복한 일터, 행복한 사회~ 구성원 아이디어로 구성원이 직접 만든다~!!
- SK㈜ C&C, 구성원 행복 소통 앱 ‘햅(Happ)’ 통해 행복 경영 실천은 물론 행복한 사회 만들기까지… - 구성원 소통 모바일 앱 ‘햅’ 2월 오픈 이후 구성원발(發) 행복 디자인 65건 ..
SK C&C
소셜미디어 속 트렌드, 신제품 고객 상품평... 이걸 분석한다고? 그럼 AI 언어는? 소셜미디어 속 트렌드, 신제품 고객 상품평... 이걸 분석한다고? 그럼
소셜 미디어 속 핵심 키워드를 뽑아내 트렌드 파악하기 브랜드나 제품의 부정적인 뉴스 찾아내기 새로운 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 모니터링하기 최근 주목받고 있는 ‘Natural Language Unde..
SK C&C
SK주식회사 C&C YouTube채널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K주식회사 C&C YouTube채널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K주식회사 C&C YouTube 채널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년에는 더욱더 재미있는 콘텐츠로 시청자 여러분께 다가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 본 영상은 20..
SK C&C
SK㈜ C&C, 멀티 클라우드<AWS·애저·구글 등> 고객 확보 본격화 SK㈜ C&C, 멀티 클라우드<AWS·애저·구글 등> 고객 확
SK㈜ C&C, 멀티 클라우드 고객 확보 본격화 국내 1위 MS 애저 MSP ‘클루커스’ 지분 인수 클루커스 지분 18.84% 인수로 주요 주주 지위 확보 AWS·MS 애저·구글 클라우드 등을 연계..
SK C&C
클라우드 제트, 왜 선택해야 하는가 클라우드 제트, 왜 선택해야 하는가
고객만족을 위해 제대로 된 상품과 서비스 제공은 물론 사후 고객지원까지 하는 '클라우드 제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를 맞이한 기업들의 요구를 어떻게 수용해야하는지 제대로 보여주는 좋은 사례가 ..
SK C&C
[최재홍의 Tech Talk, IT Trend 읽기] UX를 모르면 미래가 없다 [최재홍의 Tech Talk, IT Trend 읽기] UX를 모르면 미래
UI, GUI, UX, CX까지. 얼핏 들으면 그게 그거 아닌가 싶은 용어들입니다. 그 만큼 편견이나 오해를 가지기 쉬운 용어들이기도 합니다. Right Brain의 은영상 UX 팀장님이 명료하게 ..
SK C&C
Ripple 고객 이정표 세워, 국경간 결제 파괴 노린다 Ripple 고객 이정표 세워, 국경간 결제 파괴 노린다
사진 : www.pymnts.com XRP라는 디지털통화를 보유하고 있는 블록체인 회사 리플(Ripple)이 1월 8일 200명의 고객에게 다가감으로써 이정표를 세웠다.한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리..
데모데이
SK㈜ C&C, ‘2018년 하반기 BP사 CEO 세미나’ 개최 SK㈜ C&C, ‘2018년 하반기 BP사 CEO 세미나’ 개최
미래 기업 경쟁력 우위 확보 및 생존을 위한 사회적 가치 활동 방안 공유 BP사 경쟁력 강화를 위한 ‘BP라운지’ 신설 및 세미나실 개방.. 보증보험 면제범위도 확대 구매정보시스템 내, BP사 사업..
SK C&C
호주의 16세 해커, 애플의 서버에서 개인 정보 해킹... “고객 개인 정보는 안전” 호주의 16세 해커, 애플의 서버에서 개인 정보 해킹... “고객 개인
호주의 16세 소년이 애플의 백엔드 서버에서 보안 파일을 훔치다 체포됐다고 호주의 언론인 더 에이지(The Age)가 16일(현지 시각) 보도했습니다.이 해커는 지난 1년 정도의 기간 동안 애플의 ..
Back to the Mac
고객이 보이는 구글 애널리틱스 미리보기 01 (지은이의 말 ~ 목차) 고객이 보이는 구글 애널리틱스 미리보기 01 (지은이의 말 ~ 목차)
고객이 보이는 구글 애널리틱스를 자세히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지은이의 말 ‘기저귀와 맥주’ 이야기를 아시나요? 기저귀 진열대 가까이에 맥주 진열대를 위치시켰더니 기저귀와 맥주의 매출이 동반 ..
그날그날 디자인
고객이 보이는 구글 애널리틱스 70페이지 분량 미리보기 공개 예정 고객이 보이는 구글 애널리틱스 70페이지 분량 미리보기 공개 예정
최근 몇 달 동안 '고객이 보이는 구글 애널리틱스'라는 책을 열심히 집필하고 출간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GA)를 아무것도 모르는 입장에서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혼자 구글..
그날그날 디자인
고객 중심의 맞춤형 Cloud, 최적의 서비스가 Edge로 완성됩니다. 고객 중심의 맞춤형 Cloud, 최적의 서비스가 Edge로 완성됩니다.
Edge는 진정한 Hyper Converged Private Cloud 서비스로서 스마트팩토리, 의료, 건축, 교육, 금융 등 규제의 이슈, 보안에 대한 우려로 Computing, Storage자원..
SK C&C
공유오피스, 변화를 넘어 혁신으로! 공유오피스, 변화를 넘어 혁신으로!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공유 문화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전환되고 ICT와 SNS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산업들의 등장으로 공유경제가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공유경제는 이젠 아이디어를 넘어 우리 실생활에 ..
SK C&C
SK㈜ C&C, 공유 오피스 도입…구성원간 협업∙소통 중심의 일 혁신 시동 SK㈜ C&C, 공유 오피스 도입…구성원간 협업∙소통 중심의 일 혁신 시
SK㈜ C&C 분당 사옥 4개층, 공유 오피스로 전환 프로젝트∙과제별 실시간 소통∙공동작업을 지원하는 디지털 워크플레이스도 개발중 구성원들 본인 업무 필요에 따라 ‘초집중 좌석’, ‘협업 좌석’ 등..
SK C&C
아이디어 피칭. 내 아이디어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 아이디어 피칭. 내 아이디어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
아이디어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회사 내부에서든 외부에서든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많이 열리고 있습니다. 이런 행사에 참여하고 있어도 정작 ‘아이디어를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라는 고민이 생기죠. 자신의..
LG CNS
2018, IT와 금융의 융합 ⑪ 사물인터넷(IoT)과 금융의 콜라보레이션 2018, IT와 금융의 융합 ⑪ 사물인터넷(IoT)과 금융의 콜라보레이
#A 씨는 출근길에 차가 고장 났다는 경고등을 확인했다. 그는 자동차 수리비로 목돈이 나갈 것이 걱정돼 집에 도착하자마자 모바일 뱅킹 앱을 실행해 계좌잔고를 확인했지만, 돈이 넉넉하지 않다는 걸 알..
LG CNS
누구나 전략 기획 고수가 될 수 있다 - 초심을 잃지 않은 Amazon 누구나 전략 기획 고수가 될 수 있다 - 초심을 잃지 않은 Amazon
지난 편에서는 제가 ‘기술에 앞서 문제에 집중하라’라는 주제로 말씀을 드렸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디지털 기술의 발전이 많은 것들을 바꿔 놓고 있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기술의 중요성은 과거 ..
LG CNS
텔레파시로 대화하고, 명령할 수 있을까? 텔레파시로 대화하고, 명령할 수 있을까?
오감을 사용하지 않고, 의사 전달하는 것을 '텔레파시(Telepathy)'라고 합니다. 텔레파시는 많은 미디어에서 초능력의 존재로 표현되었습니다. 인간의 의사 전달은 오감의 입력과 출력에서 발생하므..
LG CNS
기업을 위한 챗봇 빌더, DanBeeAi 기업을 위한 챗봇 빌더, DanBeeAi
챗봇은 인공지능이다?!‘챗봇’ 하면 많은 분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이 ‘인공지능’ 입니다. 인공지능은 챗봇의 중요한 요소 기술입니다. 체계적인 학습과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합니다. 많은 기업이 ‘챗..
LG CNS
AIBRIL 활용해 맞춤형 가구 추천한다 AIBRIL 활용해 맞춤형 가구 추천한다
나에게 맞는 사무 가구를 인공지능이 찾아 준다 정보의 과잉으로 소비자들은 스스로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찾는 것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정보 과잉 시대에 자동으로 자신의 성향에 맞는 제품을 찾아주..
SK C&C
고객경험을 향상 시켜주는 챗봇 프레임워크 "A-Chat" 고객경험을 향상 시켜주는 챗봇 프레임워크 "A-Chat"
하루에도 수십 번씩 울리는 카카오톡은 5천만 국민 중 3,600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메신저 입니다. 이제는 전화보다 메신저를 통해 사람과 더 많이 대화를 하고, 우리에게 익숙한 비대면 대화..
SK C&C
회사와 당신과의 거리 회사와 당신과의 거리
회사에서 행사가 있으면 흔히 뒷자리부터 자리가 채워지기 시작합니다. 물론 회사에서만 벌어지는 일은 아닐 것입니다. 우린 오래 전부터 앞자리보다 뒷자리를 선호했습니다. 학교에서도, 학원에서도 뒷자리를..
LG CNS
글로벌 게임 런칭도 이제는 클라우드제트 원스톱 서비스로 글로벌 게임 런칭도 이제는 클라우드제트 원스톱 서비스로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 해외 시장 확대 등 대한민국 게임 업계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는 기회 앞에 서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도 있죠. 소수의 대형 브랜드가 주도하는 시장 구조 속에서 중..
SK C&C
운영자 관점에서 바라본 챗봇의 현재 모습 운영자 관점에서 바라본 챗봇의 현재 모습
앞선 연재에서는 지능형 챗봇에 대한 역할과 미래, 적용 분야와 도입 절차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연재에서는 실제 기업 챗봇을 관리하는 운영자 관점에서 바라본 챗봇의 현재 모습을 이야기해 보도록..
LG CNS
누구나 전략 기획 고수가 될 수 있다 ‘업무 속의 전략 기획’ ③ 미래 역량과 의사소통의 중요성 누구나 전략 기획 고수가 될 수 있다 ‘업무 속의 전략 기획’ ③ 미래
지난 27편에서 회의록에 대해 다뤘었는데요. 회의 문화 개선을 위해 여러분께 꼭 공유하고 싶은 내용이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회의 10대 Ground Rule’인데요. 대한상공회의소에서 2..
LG CNS
SK㈜ C&C, 인공지능 종합 방법론 ‘에이브릴 위즈에이아이(Aibril WizAI)’ 개발 SK㈜ C&C, 인공지능 종합 방법론 ‘에이브릴 위즈에이아이(Aibril
맞춤형 AI서비스 발굴부터 서비스 설계·구축·운영까지 한 번에 고객가치측정(CVA) 통해 고객 맞춤형 신사업 기회·성과지표개발 등 제공 정형·비정형 데이터 지식DB화. 머신러닝·딥러닝 활용 고객 맞..
SK C&C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인공지능의 세계 <개인성향분석 적용 사례>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인공지능의 세계 <개인성향분석 적용 사례&
인공지능은 알게 모르게 우리의 생활 곳곳에 적용되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인공지능이 적용된 ‘초개인화(hyper Personalization)’ 시대가 열리고 있는 ..
SK C&C
왜 지능형 챗봇인가? 왜 지금인가? 왜 지능형 챗봇인가? 왜 지금인가?
가트너(Gartner)의 하이프 사이클(Hype Cycle)은 ICT 신기술의 성숙도를 판단하고 기업이 해당 신기술을 도입 여부를 판단하는 좋은 잣대로 사용됩니다. 가상 개인 비서(Virtual P..
LG CNS
누구나 전략 기획 고수가 될 수 있다. “업무 속의 전략 기획” ② 목표 달성 방법 누구나 전략 기획 고수가 될 수 있다. “업무 속의 전략 기획” ② 목표
이번 편은 지난 27편. “업무 속의 전략 기획” ① 회의록 편에 이어 두 번째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얼마 전 제조업체에 다니는 친구에게서 연락이 왔는데요. 지난 몇 년간 자신이 속한 조직이 계..
LG CNS
DT시대에 핵심은 개인화(Personalization) DT시대에 핵심은 개인화(Personalization)
선택의 폭이 제한되고 가격이나 위치가 더 이상 경쟁력이 되지 못하는 시대에서 고객 경험과 커뮤니티는 차별적인 요소가 됩니다. 사람들은 점차 관련성이 높은 커뮤니케이션과 제안을 통해 브랜드가 고객 맞..
SK C&C
국내외 호텔업계에 부는 인공지능 챗봇 도입 현황 국내외 호텔업계에 부는 인공지능 챗봇 도입 현황
고객이 질문을 입력하면 인공지능이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답변을 주는 호텔 챗봇 서비스! 향후 챗봇은 인간과의 상호작용을 대체하는 것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보다 더 개인적이고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를 ..
SK C&C
2018년 챗봇 트렌드를 전망하다 2018년 챗봇 트렌드를 전망하다
챗봇은 고객의 기대에 부응했을 뿐 아니라 기업의 비용을 절감해 주는 즉각적이고 개인화된 고객 대응 방식으로 고객 서비스의 혁신을 일으켰습니다. 전문가들은 2018년에는 더 많은 챗봇 혁신을 가져올 ..
SK C&C
누구나 전략 기획 고수가 될 수 있다  “업무 속의 전략 기획” ① 전략적 회의록 작성 누구나 전략 기획 고수가 될 수 있다 “업무 속의 전략 기획” ① 전략
2017년에는 ‘전략 기획 역량’, ‘문제해결 프로세스’, ‘문서 작성’ 등 “전략 기획 고수”가 되기 위한 기본적인 역량에 대한 설명에 집중했습니다. 2018년에는 두 가지 방향으로 글을 확장하고..
LG CNS
디지털 전환을 시작하는 5단계 방법론 디지털 전환을 시작하는 5단계 방법론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접근 방식으로 기업의 디지털 미래를 이끌어 나가야 합니다. 우리는 기업들이 고객경험을 변화시키도록 하는 요인들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오늘날 모든 기업은 새로운 고객의 기대치..
SK C&C
디지털 전환을 시작하는 5단계 방법론 디지털 전환을 시작하는 5단계 방법론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접근 방식으로 기업의 디지털 미래를 이끌어 나가야 합니다. 우리는 기업들이 고객경험을 변화시키도록 하는 요인들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오늘날 모든 기업은 새로운 고객의 기대치..
SK C&C
관광-서비스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관광-서비스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지난 몇 개월 동안 의료, 금융, 미디어,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다양한 산업에서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의 트렌드를 살펴보았습니다. 최근 몇 년간 관광과 서비스업에서도 엄청난 디지털 변화로 인해 상전벽해..
SK C&C
온라인 단기테솔 2017 고객만족도 평가 9.7점 달성 비결은? 온라인 단기테솔 2017 고객만족도 평가 9.7점 달성 비결은?
온라인 단기테솔 2017 고객만족도 평가 9.7점 달성 비결은? 안녕하세요. 캐나다테솔 온라인 전문 교육기관 단기테솔입니다. 온라인 단기테솔이 2017년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9.7점을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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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클라우드 컴퓨팅 5대 트렌드 2018년 클라우드 컴퓨팅 5대 트렌드
2018년 새해를 맞아 각 기업들은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에 촉각을 곤두서고 있습니다. 이에 비즈니스를 담당하는 부서들이 올해 대비해야 할 5가지 클라우드 컴퓨팅 트렌드를 모아봤습니다...
SK C&C
고객경험을 향상 시키는 인공지능, 챗봇 고객경험을 향상 시키는 인공지능, 챗봇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AI)은 비즈니스를 급격하게 변화시키고 있으며, 인공 지능을 활용해 개발되고 있는 챗봇은 실용적인 고객 서비스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최..
SK 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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